• UPDATE : 2020.9.21 월 03:16
상단여백
HOME 노인복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강남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망원동 티라미수와 업무협약 맺어
   
 

[강원종합복지신문 박범용 기자]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은 지난 8월 5일,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공동대표 현경순, 이가인)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강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복순)와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게 진행됐다.

강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복순)는 평소 춘천 지역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경제적, 사회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특히, 어르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 건강한 노후와 경제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강남동행정복지센터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다양한 협력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은 “강남동행정복지센터 장복순 동장님의 어르신을 향한 마음에 너무나도 감사하다. 덕분에, 코로나바이러스, 장마, 태풍 등 여러 악조건에 지쳐있는 어르신들께 보다 맛있고 새로운 음식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며 “흔쾌히 우리 기관을 통해 나눔의 뜻을 펼쳐주신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의 현경순,이가인 대표님께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의 현경순 대표는 “평소에도 지역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이 있었다. 지금은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나보다 더 힘든 지역주민이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었다.”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어르신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협약식 소감을 밝혔다.

한 편,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은 8월 6일 개업을 앞두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컵 티라미수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범용 기자  ppysw1@hanmail.net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범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