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5.16 월 14:17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2022년 속초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수상자 선정
   
 

[강원종합복지신문 서영석 기자]

속초시가 지난 5월 2일(월)‘2022년 속초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전문지식과 덕망 있는 부문별 3인의 심사위원들의 후보자에 대한 투명하고 면밀한 검증과정을 거친 끝에‘사회복지․효행’,‘교육학술․체육’ 2개 부문에 대한 수상자를 결정했다.

사회복지․효행부문 배성운(1955년생, 남) 수상자는‘다양한 나눔활동 실천으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사회 복지발전 공헌’ 교육학술․체육부문 정연권(1966년생, 남) 수상자는‘체육부문 특히 배구종목에서 활발한 활동과 후진양성으로 선수들의 자긍심과 단결력을 이끌어내어 우수한 성적 달성 등 지역 엘리트 체육 위상 제고 및 생활체육 활성화’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속초시는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6일까지 20일 간 ‘2022년 속초시 자랑스러운 시민상’수상 후보자를 추천․접수하였으며, 문화예술부문 2명, 사회복지·효행부문 4명, 교육학술·체육부문 2명 총 3개 부문 8명이 추천․접수 됐다.

수상자에 대해서는 오는 5월 20일(금)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2022년 속초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속초시의 자랑스러운 시민상은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영예로운 상으로 수상자의 공적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예우시책을 통해 속초시민으로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수상자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희망과 긍지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영석 기자  webmaster@gwelfare.co.kr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