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6 월 07:30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 한국광해광업공단, 설명절지원사업‘갑진년 값진키트’ 후원금 전달식 진행
   
 

[강원종합복지신문 서영석 기자]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조수연)는 한국광해광업공단(사장 황규연)으로부터 취약계층 설명절지원사업 ‘갑진년 값진키트’를 위한 후원금 7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지난 29일(월), 밝혔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원주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갑진년 값진키트’사업을 기획했다. 설 명절 키트는 제수용품(사과, 배, 떡국떡)과 간편식(즉석밥, 스팸 등) 총 22종으로 했다. 총 70박스를 제작해 오는 설 명절 이전까지 원주지역 취약계층 아동가정 70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매년 설 명절 취약계층을 위해 명절 식료품키트를 지원할 수 있도록 기부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물가인상으로 식자재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규연 한국광해광업공단사장은 “식료품키트가 제수용품을 포함해 풍성하게 구성된 것을 보니, 키트를 받는 가정에서 더욱 알차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라며, “설 명절 키트지원으로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서영석 기자  webmaster@gwelfare.co.kr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