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7 월 06:20
상단여백
HOME 행정·의회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 다양한 체험행사 및 공연프로그램 가득
   
[강원종합복지신문 강영식 기자]

사계절 축제도시 태백에서 펼쳐지는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를 일주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산나물축제에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장성탄탄마당(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시작되는 2024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축제는 산나물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우선, 첫날 개막식에는 김희재, 김완선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두 번째 날에는 홍성원, 윤수현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축제기간 중 동아리공연, 산나물 골든벨, 버스킹 공연, 서커스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짜임새있게 구성되어 있고, 화분·공예품 만들기, 응급구조 체험, 로데오 경연대회 등 관광객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축제장에 키즈존을 운영하여 귀여운 산나물축제 캐릭터인 태곰· 태오미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는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봄나들이 시간을 제공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늦게까지 화려한 봄을 자랑하는 태백에서 펼쳐지는 태백 산나물축제에 온 가족이 봄나들이 가는 마음으로 오셔서 축제의 전부를 즐기시길 바라며,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강영식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