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7 월 06:20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강원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식 및 지자체 공무원 간담회 진행
   
 

[강원종합복지신문 강영식 기자]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계식)는 지난 3일 빌라 드 아모르에서 “우리강원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출범식과 지자체 공무원 간담회를 진행했다.

‘우리강원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45일간 진행되는 2024년 연중모금 캠페인이다. ‘돌봄’, ‘안전’, ‘교육’ 3가지 키워드를 가지고 모금 캠페인이 진행되며 모집된 성금은 올 여름 폭염을 대비하여 기후위기 속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모금회는 이날 연중 모금캠페인 출범식과 함께 지자체 공무원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18개 시·군 주무부서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담당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모금·배분사업에 대한 안내 등을 진행했다.

출범식에 참석한 강원특별자치도청 복지정책과 김영균 과장은 “현장에서 노력하시는 18개 시·군 복지 담당자분들과 한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6월 1일부터 진행될 연중 모금캠페인이 활성회 될 수 있도록 강원특별자치도도 최선을 다해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계식 회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시·군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담당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우리강원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어 여름철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영식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