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15 월 06:14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강원특별자치도 2024 나눔리더 챌린지’ 강원 사회복지사 1호 진영회 회장 가입
   
 

[강원종합복지신문 강영식 기자]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계식)는 지난 7일 공동모금회에서 ‘강원특별자치도 2024 나눔리더 챌린지’에 사회복지사 1호로 진영호 강원특별자치도 사회복지사협회장이 나눔리더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가입식은 공동모금회에서 사무국에서 진행했다.

‘나눔리더’는 개인 기부자 중 1년 안에 100만원 이상 일시 기부 또는 약정한 사람에게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역 내 인사들의 나눔리더 동참을 유도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부자를 예우하기 위해 ‘강원특별자치도 2024 나눔리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사회복지사협회 진영회 회장은 “2024년 1호 사회복지사 나눔리더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발전과 더불어 나눔문화가 우리 지역사회에 힘차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계식 회장은 “사회복지현장 최일선에서 힘쓰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 며 “더불어 나눔까지 실천해주시는 진영호 회장의 나눔리더 가입으로 시작된 선한 영향력이 강원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계로 크게 확산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영식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