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5.16 월 14:17
상단여백
HOME 창간축사 국회
[축사] 이철규 국회의원복지 중요성 점차 강화, 복지전문 신문이 되어주기를
이철규 국회의원

[강원종합복지신문] 안녕하십니까? 강원 동해·삼척 출신 이철규 의원입니다.

먼저 강원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눈과 귀가 되어 줄 강원종합복지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남다른 전문성과 열정으로 강원종합복지신문을 창간하신 이원종 대표님을 비롯하여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뜨거운 찬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최근 고령화와 저출산으로 국가 성장동력이 약화되고, 사회 양극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면서 사회적 문제들이 양산되고 있습니다. 노인 자살, 노인 빈곤층 증가, 청년실업, 아동학대 등 사회 곳곳에서 복지의 중요성이 점차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강원종합복지신문의 창간은 시의적절하고 그 의미가 크다고 봅니다. 앞으로 강원종합복지신문이 지역의 복지 전문 언론으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제공과 함께 심도 깊은 분석으로 강원도가 안고 있는 여러 가지 현안들에 대해 창의적인 대안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강원종합복지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강원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 크게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끝으로 강원종합복지신문 가족과 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편집팀  webmaster@gwelfare.co.kr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