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5 월 07:04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노인
정선군가족봉사단, 어버이날 기념 감사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강원종합복지신문 박범용 기자]

정선군 자원봉사센터(소장 장기봉) 가족봉사단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정선군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게 사랑의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정선군 가족봉사단 80여 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의 어르신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로효친 사상 고취와 가족사랑 실천을 위해 정성껏 카네이션을 만들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가족봉사단은 정선군 노인요양원 입소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변정순 정선군노인요양원 원장은 아이들의 고사리 손으로 부모님과 함께 정성껏 만든 카네이션을 입소 어르신들에게 달아드려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으며 행복한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며, 정선군 가족봉사단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기봉 정선군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의 카네이션을 만들고 어르신들께 달아드리기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들이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군 가족봉사단은 116가족 40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7개 팀으로 독거노인 재가방문, 복지시설 방문, 농촌일손 돕기, 체험활동 등 군민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범용 기자  ppysw1@hanmail.net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범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