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17 월 07:16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평창군자원봉사센터, 평창군민 자원봉사 참여의 날 “V-Day” 운영
   
 

[강원종합복지신문 서영석 기자]

평창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욱화)는 매월 5일을 자원봉사 참여의 날 운영 중이다. 평창읍을 시작으로 4번째 운영된 이 날 행사는 대화면 땀띠공원에서 평창군민 50여명이 모여 “평창군민 자원봉사 참여의 날 ‘V(Volunteer)-Day’”을 맞이하여 자원봉사 참여 다짐 후 평창더위사냥축제 성공을 기원하며 행사장 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강원도의회 윤석훈 의원과 평창군의회 이주웅 의원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와 함께 두 팔을 걷어붙이며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했다.

“평창군민 자원봉사 참여의 날 ‘V-Day’”는 매월 5일 전후를 자원봉사 참여 주간으로 지정하여 평창군 전역에서 읍면별 자원봉사 순회 활동 및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자원봉사활동이다.

이번 “평창군민 자원봉사 참여의 날 ‘V-Day’”를 운영한 정욱화 평창군자원봉사센터장은 “매월 5일을 전후로 읍면을 순회하며 평창군민이라면 누구나 자원봉사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V-Day를 운영 중이다”며 “상반기 평창군의 남부권 자원봉사자들의 열정으로 가꿔온 V-Day가 하반기를 맞아 평창군 북부권에서도 자원봉사 열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평창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서영석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