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19 월 07:20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도시가스 민들레카 강원권역, 사회복지사 대상 여름 휴가지원
   
 

[강원종합복지신문 서영석 기자]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8월 무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도록 사회복지사 대상 여름휴가를 지원한다.

민들레카 강원권역에서는 사회복지사 대상 여름휴가 지원’이라는 주제로 8월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사회복지기관 워크숍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민들레카의 사회복지사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는 8월 중 최소 1박2일~최대 3박4일의 여행을 지원한다. 선정된 전국 7개 기관에게는 민들레카(카니발) 차량 1대 무상렌트와 유류완충, 여행경비(32만원)을 제공하며, 희망 기관에는 1박 2일 일정에 한해 운전기사와 운임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6월 1일(토)부터 6월 23일(일)까지로 민들레카 홈페이지(www.mincar.kr)에서 행선지 및 인원, 사연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사연 중 민들레카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친구 소개한 사회복지사, 강원도 지역 여행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선정 결과는 6월 28일(금), 민들레카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 3월 민들레카를 통해 워크숍을 다녀 온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는 “14명의 인원이 움직이기 위해 차량이 부족하여 민들레카에 문을 두드렸다.“며, 민들레카를 통해 이동의 편안함을 선물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영석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