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21 월 13:40
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제 9회 사랑의열매 대상 시상식 강원지역 강원소방본부 등 5개 부분 수상
   
 

[강원종합복지신문 이성근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이웃 개인 및 단체 66팀을 선정해 사랑의열매 대상을 수여했다.

최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부문별 대표 수상자 개인 및 단체 9팀이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 황인식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사랑의열매 대상은 나눔문화 확산과 사랑의열매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대한 시상이다. 기부(기부문화 활성화에 공헌 등), 시민참여(사랑의열매의 모금 및 지원사업 등에 공헌 등), 봉사(나눔봉사단원으로 활동하며 기여 등) 부문에서 공헌장·행복장·나눔장·희망장을 수여했다.

2022년 사랑의열매 대상 전 부문 총 66건 중 강원지역 수상자는 나눔장 2건(강원도소방본부, (사)춘천연탄은행), 희망장 3건(최근영 엄지네꼬막집 대표, 이동선 춘천시 나눔봉사단 단원, 강원도재활병원)이다.

시상식에 참석한 강원도소방본부 박순걸 화재대응조사과장은 “앞으로도 소방본부가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나눔을 실천하는 국민들이 있어 사랑의열매도 2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나눔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기부 및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성근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