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4 월 08:11
상단여백
HOME 행정·의회
속초시, 오페라『푸치니의 잔니스키키』개최 !
   
[강원종합복지신문 이성근 기자]

속초시 승격 60주년 기념 및 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깊은 가을 예술과 음악의 화려한 만남이 펼쳐진다.

11월 25일 토요일 14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될 콘서트 오페라『푸치니-잔니스키키』는 관람객들을 감동과 명상의 세계로 인도한다.

『잔니스키키』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오페라로 푸치니의 3부작 중 하나인 단테의 ‘신곡’ 지옥편에 해당되며, 짧고 유쾌한 가운데 해학과 신랄함이 예리하게 묘사되어 3부작 중 최고의 걸작으로 꼽히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아름다운 음악과 감동적이 이야기로 유명하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시민들이 예술의 미학과 음악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 예매는 11월 7일 화요일 10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2만 원으로 속초시민은 50% 할인혜택 1만 원으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을 채널 추가하면 각종 기획 및 대관 공연, 공지 사항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성근 기자  gwelfare01@gmail.com

<저작권자 © 강원종합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